개인 비서로 일자리를 찾고 있는 사람으로서, 당신이 그 자리를 찾을 때쯤에는 다른 사람들도 그 자리를 찾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지만, 고용의 두 번째 부분은 눈에 띄는 것입니다. 다음 몇 페이지에서는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비밀과 개인 비서가 되기 위한 완벽한 선택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에이전시, 헤드헌터, 네트워킹, 입소문, 특별 목록, 인터넷, 구인 사이트, 친구, 가족, 그리고 두뇌를 사용하여 개인 지원 위치에 대한 리드가 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찾습니다. 유흥알바 Who Represents.com을 사용하는 기술도 있습니다.

일하고 싶은 분야(음악, 연예, 정치, 스포츠 등)를 파악했으면 검색 기준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더 좋은 곳 중 하나는 배치 기관입니다. 좋은 사람들은 등록하는 데 한푼도 청구하지 않아야 합니다. 내부에는 더 나은 기관의 목록이 있지만 비서처럼 당신을 시험하려는 기관을 경계해야합니다. 일부 배치 기관에서 후보자가 하는 것처럼 타이핑, 철자 및 수학 시험을 치러야 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대행사가 개인 비서를 배치하는 데 능숙한 경우, 그들은 귀하와 함께 앉아서 귀하의 전체 배경을 철저히 검토하고 검토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개인 비서 중 일부는 하루도 입력하거나 서류를 제출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들 중 대다수가 그렇게하지만 이것이 직위를 얻는 유일한 기준은 아닙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반복해서 읽어보겠지만, 가장 먼저 채용되는 것은 당신의 성격이 상사와 비슷하고 당신의 기술이 그 직책을 보완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나이, 경험 및 직업 수명도 중요하지만 이것에 부차적인 것입니다.

구직의 또 다른 출처는 인맥입니다. 입소문은 때때로 기존의 방법으로는 들어보지 못한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누가 누군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직장에 Shaq 계정을 만든 친구가 있을 수 있으며, 그는 우연히 새로운 개인 비서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결코 모른다. 그래서 말을 꺼냅니다. 많이.

뒷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때때로, 특히 이 분야를 처음 접했을 때 모든 문이 꽉 잠겨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 어떻게 들어가나요? 이 안내서에서 배우게 될 많은 것들 중 하나는 직장에 있을 때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유용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구직 활동이 창의적이지 않아야 합니까?

이 용어는 전에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인터넷 해커는 종종 백도어를 사용하여 보호되는 사이트에 침입합니다. 그렇다면 유명인이나 보호받는 권위 있는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창의적인 백도어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들어가는 방법만 알면 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연예계에서 일하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해결하기 어려운 사업이며 동맹자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스타나 프로듀서, 감독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

한 가지 방법은 추가 작업이나 백그라운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에이전시 중 하나에 등록하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등록하는 데 거의 하루 종일 소요되지만 일단 등록하면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대해 전화를 걸기 시작합니다. 운이 좋다면 며칠 동안 쇼에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나쁜 점은 급여가 많지 않고 근무 시간이 길다는 것입니다. 좋은 점은 사람들을 얼마나 빨리 만나고 연결을 만들어 잠재적으로 당신이 정말로 찾고 있는 종류의 직업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트장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윗사람을 알아가십시오. 제작진, 스태프, 제작비서까지. 그들과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면서 당신의 진정한 목표가 무엇인지 천천히 그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주기적으로 여기저기서 자리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이력서를 남기도록 당신을 초대할 것입니다.

이 동일한 기술을 자원 봉사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되고 싶은 개인 비서의 유형에 따라 많은 유명인, 운동 선수 및 정치인이 다양한 프로젝트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으며 이는 커뮤니티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저는 현재 Habitat for Homes와 함께 일하면서 만났던 정치인의 개인 비서로 일하고 있는 한 여성을 알고 있습니다.

직업 찾기에 대한 개인 비서 팁